'커피 프렌즈'가 내년 1월 4일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따뜻하고 포근해 보이는 분위기가 강추위를 잊게 할 정도로 포근하고 달달하다.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젝트는 절친한 두 사람이 올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동명의 기부 행사 '커피 프렌즈'에서 시작됐다. 직접 트레일러를 몰며 손수 준비한 음료를 나눠주며 원하는 만큼 커피값을 지불하게 함으로써 어렵지 않게 기부를 시작할 수 있음을 보여준 것. 오는 1월 4일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 프렌즈'로 시청자를 찾는다. 두 사람은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 파는 카페 사장으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커피 한 잔의 여유와 감귤의 싱그러움을 담아낸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더욱 기대감을 돋운다. 한 티저 영상에서 손호준은 직접 커피를 내릴 뿐만 아니라 라떼아트까지 해낸다. 실제로 손호준은 커피 프렌즈를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기도 해 그가 만든 커피 한 잔에 기대가 집중되는 것.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연석 너무 상큼하네. 나도 유연석 토스트 먹고싶다", "유연석 토스트 굽는 거 장인솜씨! 연유 뿌리는 거 맞죠? 엄청 정성들이네", "손호준 커피 마시고 싶다. 라떼아트 직접하는 거 실
한편 유연석과 손호준, 그리고 커피로 따뜻한 웃음을 전할 tvN '커피 프렌즈'는 내년 1월 4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tvN[ⓒ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