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KT 친절매니저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KT] |
친절매니저는 고객, 민원인 등의 전화를 PC로 전환해 상담원이 맞이·응대·종료별 전화 대응 매뉴얼을 보며 통화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다. 고객 전화번호 관리, 간단한 메모 저장, 착신 전환, 문자 송수신 등 기존 통화매니저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친절매니저는 정부 기관, 지자체, 공공 기관 등 대 국민 서비스를 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비용은 월 4400원이다. 이용 회선에 따라 10~
최세준 KT 유선통화사업담당 상무는 "공공 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에서도 고객 전화 친절 응대에 대한 요구가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KT는 유선 지능망 기술 활용한 차별화한 유선전화 부가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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