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 리더 진권이 2019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다
14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 리더 진권이 15일 열리는 2019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다”며 “수능에 집중할 수 있게 스케줄 조율을 마쳤다"고 밝혔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SNS를 통해 “수능을 앞두고 떨리기도 하고 살짝 걱정도 되는데요. 저도 열심히 시험 볼 테니까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파이팅입니다”라며 함께 힘을 내자고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뉴키드 측은 “2001년생인 진권은 한림예고 1학년 때부터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여줬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사히 수능시험을 치르고 오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지한솔 등 뉴키드 멤버들은 수능 시험장을 찾아 진권을 응원할 계획이다.
뉴키드는 정식 데뷔 전 지한솔, 진권, 우철, 휘 ,최지안 6명으로 구성된 ‘뉴키드 02’유닛으로 지난 7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BOY,BOY,BOY 를 발표 후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뉴키드는 완전체 데뷔 앨범 준비에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5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전국 각 고사장에서 치러진다. 연예계에서는 걸그룹 다이아 솜이, 공원소녀 앤, 이달의 소녀 김현진, 위키미키 루아·최유정,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승민이 수능을 치른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