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 시즌3 윤두준 사진=tvN |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 정형건/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4회에서는 여름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전복요리와 식샤님 구대영(윤두준 분)의 전매특허 음식 썰 역시 만날 수 있다.
메뉴 추천부터 먹는 방법까지 전복을 제대로 즐기는 식샤님의 맛 철학이 전복죽, 전복회, 구이, 물회, 전복라면 등 완벽한 코스 요리와 함께할 예정이다.
앞서 푸드 크리에이터 제안을 받은 후 구대영은 고심 끝에 이를 거절했다. 삼십대 중반에 모험하기가 두렵기도 하고 선우선(안우연 분)과 방문한 회사의 전문적인 분위기에 위축됐던 것.
하지만 “네가 좋아하는 일이면 그냥 막 돌진했잖아, 항상 9:0으로 승리해서 구대영이라며”라는 이지우(백진희 분)의 조언에 용기를 낸 그가 어제 방송 말미 제안을 다시 수락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에 기존의 직원들과 다른 자신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도전에 나설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4회 방송 이후 내일(25일) 밤, 윤두준(구대영 역)과 백진희(이지우 역)가 tvN ‘수요미식회’의 콜라보 특집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전복을 주제로 한
이처럼 구대영과 선우선의 화려하면서도 실속 있는 먹방의 향연과 바다의 명품이라 불리는 전복으로 여름철을 이겨내는 법 등 알찬 스토리로 4회를 꽉 채울 전망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