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와 모바일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캐릭터 '핑크퐁' 과 국민 동요 '상어가족'을 주제로 한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올해 7월 개막을 확정하고 오는 16일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와 가족공연의 명가 유진엠이 공동 제작하는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앱 누적 다운로드 1억 5000만 건, 유튜브 구독자 220만명, 누적 조회수 23억건을 돌파한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첫 뮤지컬이다. 지난해 유튜브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 국내 3대 음원 사이트 동요 부문 1위를 석권한 국민 동요 '상어 가족'이 화려한 뮤지컬 버전으로 편곡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사라진 아기 상어를 찾아나선 핑크퐁과 친구들의 모험을 담았다. '상어 가족' 등 핑크퐁 인기 동요를 율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로, 친구와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고 잃어버린 가족을 다시 찾는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친구와의 우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제작진이 참여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최초로 어린이 뮤지컬에서 시도되는 다채로운 색감의 LED 미디어아트를 활용,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과 상어가족' 티켓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전석 55% 할인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인터파크에서 진행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가격은 VIP석 5만5천원, R석 4만원이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