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기어 아이콘X’ 와 ‘기어 핏2’의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들은 피트니스 콘셉트의 이색 체험 공간에서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직접 착용하고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제품의 혁신 기능을 직접 체험했다.
지난 15일 출시된 기어 아이콘X는 선이 없는 편리한 코드프리 이어셋으로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다. 터치 컨트롤 기능으로 통화, 음악 재생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지난달 출시된 기어 핏2는 자체 GPS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 없이도 운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해 주는 스마트 밴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직관적인 UX가 강점이다.
삼성전자는 행사에서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직접 착용하고 스쿼트 목표량을 달성하거나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한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피트니스 강의도 마련됐다. 유명 피트니스 강사인 심으뜸과 양호석이 런지, 크런치, 스쿼트 등의 동작을 알려주는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통해 건강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런칭 이벤트는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즐겁고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