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후보자들이 동인비초 오일로 셀프케어를 하고 있다. |
7일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 따르면,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하이라이트인 노메이크업 심사를 앞두고 후보자들에게 제공한 동인비 제품들이 모두 소진 되는 등 인기가 높다.
회사측은 이에 대해 “지난달 14일 1차 입소자인 후보자 5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동인비초 오일 클래스와 지난 3일 본선 진출자와 함께 한 미스코리아 효녀 뷰티클래스 이후 피부 재생과 천연 보습막 형성 등에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확산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동인비초 오일은 특허 받은 홈삼오일TM이 함유돼 있어 유독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회사측은 진귀한 홍삼오일이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줄 뿐 아니라 주름 개선과 피부 재생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후보 신아라 양은 ”오일을 미스트, 에센스에 섞어 쓰면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 및 탄력효과가 두 배가 되어 자주 활용하고 있다”며 “동인비초 오
한편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무대는 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선으로 선정된 1인은 ‘2016 미스 동인비’ 타이틀의 영예를 얻는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