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중등 인강 사이트 ‘이투스me(이투스미)’를 오픈하고 중등 온라인 교육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그 중심에 지난 11월 인터넷 강의 추천서비스인 ‘베티’의 설문조사 결과 중등 과학 전국 1위로 손꼽힌 안현정 강사가 선두에 선다.
이번에 런칭하는 ‘이투스me’는 기존 가격의 40%를 차지하던 판매 수수료를 없애 가격 거품을 뺐고, 학생들이 모바일로 24시간 최고의 학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 개개인을 분석한 1:1 맞춤형 입시컨설팅과 대입까지 이어지는 학습 커리큘럼으로 고입 및 대입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이투스me’는 육진숙(국어), 강현정(수학), 전민주(영어), 조현수(사회), 김중렬(과학) 등 검증된 강사의 우수한 강의를 토대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우선적으로 중요시 한다. 더불어 2014~2015년 수박씨닷컴 매출1위를 기록한 안현정(과학) 강사 역시 이투스me에서 다양한 컨텐츠로 학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이투스me’ 런칭을 기념하여 신청자에 한해 14일까지 ‘365 무한 PASS’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2월 7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6시57분에 퀴즈를 확인하고 7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me 홈페이지(http://www.etoos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