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 제목: ‘탐정: 더 비기닝’
◇ 감독: 김정훈
◇ 배우: 권상우, 성동일, 서영희, 박해준 등
◇ 장르: 코미디, 범죄
◇ 등급: 15세 관람가
◇ 시간: 120분
◇ 개봉: 2015년9월24일
↑ 디자인=이주영 |
◇ 감독의 흥행에 대한 바람
“처음 이야기를 계획했을 때 탐정이 되는 이야기를 생각하고 구성했다”며 “탐정이 수사해나가는 게 아니라 평범한 만화방 주인과 베테랑 형사가 수사를 하다가 탐정이 되는 이야기”
↑ 사진=이주영 |
권상우: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아빠로서의 권상우를 모르는 관객들의 갈증도 풀릴 것 같았다. 감독이 시나리오 재밌게 잘 써줘서 결정하게 됐다.
성동일: ‘탐정’은 시나리오가 탄탄해서 애드리브는 거의 없다. 인정받은 시나리오가 대본자체로 해도 됐다. 상황들이 웃겨서 우리는 대본대로만 쉽게 했다.
◇ 홍보 마케팅 관계자가 밝힌 ‘탐정: 더 비기닝’
“성동일과 권상우의 케미는 찰떡궁합이며 추석 때 편안하게 작품에 빠질 수 있는 작품이다. 웃음과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딱이다“
◇ 배급사 관계자가 밝힌 ‘탐정: 더 비기닝’
“성동일과 권상우 코믹과 새로운 장르로 돌아온 작품이다. 명절 영화 강세가 코미디 아닌가. ‘가문의 위기’시리즈, ‘시라노: 연애조작단’ 등 매년 추석에는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이 인기다. ‘탐정: 더 비기닝’은 웃음 뿐 아니라 추리물 좋아하는 분들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장르가 혼재 돼 있어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이 점이 작품의 특성화된 메리트다“
최준용 기자, 손진아 기자, 김진선 기자, 최윤나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