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 ‘무한도전’의 식스맨이 광희로 결정되면서 드디어 ‘무한도전’ 새 멤버 뽑기 대장정이 끝났다.
이번 한 주는 슬픔과 기쁨을 오간 ‘혼란스러운’ 한 주였다. 일단 16일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아 연예계가 추모의 물결로 가득 찼다. 개그맨 장동민이 과거 발언으로 물의를 빚으며 스스로 MBC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 하차하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출연진이 내한했고, 김태희-비 커플이 결혼설에 또 다시 휩싸이는 해프닝을 겪었다.
혼란스러운 이번 주 연예가에 누리꾼들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열띤 반응을 보였다. 연예가 이슈에 대해 누리꾼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댓글을 통해 알아봤다.
◇ ‘어벤져스2’ 영웅들의 내한, 그리고 그들의 진심
감사합니다. 다른 나라의 슬픔을 공감하고 같이 슬퍼해주는 게 진정한 월드 스타라는 것을 깨달았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cic9****)
‘어벤져스2’ 출연진도 세월호 1주기 추모에 동참했다.
지난 17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는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내한 공식 기자회견이 열려 조스 웨던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와 한국 배우 수현이 참석했다.
↑ 사진=마크 러팔로 SNS 캡처 |
이날 배우들은 추모의 의미를 담은 노란리본을 의상에 달고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극중 헐크 역을 맡은 배우 마크 러팔로(48)는 직접 SNS에 세월호 1주기 추모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1년 전 세월호 사고로 희생당한 학생과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보낸다. 이렇게 슬픈 날에도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을 공개해 한국 팬들을 위로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출연진의 배려와 관심에 감사를 표하며 “이런 게 바로 월드 스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 배우들은 2박 3일의 내한 일정을 마치고 지난 18일 중국으로 떠났다.
◇ 김태희-비 커플 결혼설 해프닝…벌써 2세 ‘관심’?
딸은 꼭 엄마 닮고 아들도 엄마 닮길…(yhn3****) / 기럭지는 아빠 닮아야지 (gach****)
배우 김태희가 가수 비와 결혼설에 또 다시 휩싸였지만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으로 이를 일축했다.
지난 17일 한 매체는 “김태희와 비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현재 주변 사람들에 웨딩 촬영 정보 등을 물으며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다.
↑ 사진=MBN스타 DB |
이에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BN스타에 “비와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 어디에서 나온 얘기인지도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태희가 비와 잘 만나는 건 맞다. 그러나 중요한 건 결혼이 아니라 차기작”이라며 말을 아끼며 “결혼은 엄청난 이슈니까 만약 하게 된다면 공식 보도자료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와 김태희는 2013년 연예계 공식 커플임을 인정했다. 현재 김태희는 CF로 활동 중이고, 비는 중화권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설 보도가 해프닝이라는 것에 밝혀진 뒤에도 많은 누리꾼들은 “잘 어울린다. 이왕 이렇게 된 것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보냈다. 몇몇 누리꾼들은 이들의 2세에 벌써 관심을 가지며 아이가 김태희의 뛰어난 미모를 닮아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 ‘무한도전’의 새 멤버, 광희…왕관의 무게를 견뎌라!
광희 인생역전ㅋㅋㅋ 시완이랑 형식이 한 번에 넘어서네 (bikt**** ) / 그래도 3명이나 찬성해서 뽑은거니. 열심히 해서. 꼭 적응했으면 좋겠다. 파이팅! (skhq**** )
드디어 ‘무한도전’의 새 멤버가 결정됐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식스맨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다섯 명의 멤버는 비밀이 보장된 공간에서 투표를 진행했다. 보안 유지를 위해 이들 역시 투표 결과를 방송으로 접하는 시스템이었고, 모든 투표가 끝난 후 제작진만이 이를 확인했다.
그 결과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쳐온 황광희가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발탁됐다. 그는 총 다섯 개의 표 중에서 세 개를 획득하며 과반수 이상의 지지를 얻는 데 성공했다.
↑ 사진=무한도전 방송 캡처 |
지난 달 14일부터 지속된 ‘식스맨 프로젝트’는 광희의 발탁으로 긴 여정을 마무리 했다. 많은 관심이 모였던 만큼 탈도 많았다. 이 과정에서 장동민이 하차를 하는 등 홍역을 치렀고, 아직도 광희의 발탁에 의견이 분분한 상황이다.
다행히 누리꾼들의 반응은 “‘무한도전’ 멤버가 뽑은 인물이니 믿고 보자”는 분위기로 흘러가고 있다. 평소 광희가 “박형식, 임시완 비켜”라고 말했던 것을 인용해 그의 ‘무한도전’ 멤버 발탁을 “인생 역전”이라고 표현한 누리꾼들도 많았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광희의 합류 시기는 아직 미정이며, 그를 위한 미션을 시청자로부터 받기 위해 설문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과연 광희의 첫 등장은 언제쯤 이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