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로를 달리는 상용차도 이제 오래 탈 수 있도록 부품가격의 부담이 줄어야 된다. 이에 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코리아서울은 2월1일부터 7월 31일까지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 부품의 개수와 할인 폭을 넓힌다고 밝혔다. 일명 '무병장수 솔루션' 캠페인이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 4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차량 부품 할인, 수리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작년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카니아 4시리즈 뉴 무병장수 솔루션'은 스카니아의 기존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케어포'의 가입금액과 부품 비용의 할인폭을 늘리고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부품의 종류도 160가지로 확대 적용하는 등 스카니아 4시리즈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니아 4시리즈 무병장수 솔루션'은 지난 20년 간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계획된 것으로,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관리를
스카니아코리아는 지난해 4월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대상으로 ‘무병장수’ 캠페인 처음 선보였고, 올해는 기존 캠페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올해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개월에 거쳐 '스카니아 4시리즈 뉴 무병장수 솔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매경닷컴 육동윤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