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태블릿브랜치는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은행 직원이 직접 찾아가 태블릿PC로 금융상담, 전자서식 작성, 신분증 촬영 등이 가능한 전자문서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지원 서비스다.
현재 예금거래 신청서와 신용카드, 카드가맹점 신청서 등의 전자서식 작성이 가능하며 서식작성 뒤 실시간으로 은행 지점에서 계좌개설, 카드심사 등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현재 17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범실시 중이며 연내
농협은행 관계자는"태블릿브랜치는 외부마케팅과 창구 혼잡시 지점 안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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