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이 TV홈쇼핑을 통해 노년층 맞춤 건강기능식품 '당앤콜'을 런칭한다. '당앤콜' 런칭 방송은 NS홈쇼핑에서 단독 진행되며 오는 30일 오전 6시 35분부터 65분간 방영된다.
'당앤콜'의 주 성분은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이눌린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세가지 기능성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원료다.
이외에 프락토올리고당, 실크펩타이드, 크렌베리 농축분말, 자몽종자 추출물 등 총 11종의 엄선된 원료가 함유돼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당앤콜'은 휴대가 간편한 포 형태이며 섭취가 편리하고 소화가 잘 되는 겔 타입으로 1일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조아제약은 이번 NS홈쇼핑 단독 런칭을 기념해 홈쇼칭 제품 주문 시 기본 상품 구성인 35gx10포x3박스(1개월분)에 1세트(1개월분)를 추가로 증정하고, 무이자 3개월에 ARS 주문시 1천원이 추가 할인된 9만8000원 특가에 제공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노년층 당뇨, 고혈압, 비만 환자가 증가됨에 따라 이에 대한 제품 개발에 돌입해 노년층 시청률이 높은 아침 시간대 홈쇼핑을 통해 런칭하게 됐다"며 "혈당 관리가 잘되지 않는 분이나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 배변이 원활하지 않은 분들에게 권해 드린다"고 말했다.
'당앤콜'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소비자상담실(080-988-0002)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30일 방영 예정인 홈쇼핑 방송은 건강식품 전문 쇼핑호스트인 신세영씨와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서울ND의원 박민수 원장이 함께 한다.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