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중국 쓰촨성 청두시 국제회의전람중심에서 현지 전략형 신차 'K2' 출시 행사를 열었습니다.
'K2'는 제품기획 단계부터 크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성향과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다양해진 눈높이에 맞춰 현지 전략형 모델로 설계됐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K5 고유의 진보적 이미지를 구현한 가운데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직선의
실내공간은 운전자 중심의 넓은 느낌을 살렸고 버튼시동 스마트 키와 슈퍼비전 클러스터 등 고급 사양을 적용했습니다.
'K2'는 최고출력 107마력, 최대토크 13.7 kg.m, 연비 16.4km/ℓ의 최첨단 감마 1.4엔진과 최고출력 123마력, 최대토크 15.8kg.m, 연비 15.6km/ℓ의감마 1.6엔진을 탑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