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울림 아파트BI |
어울림은 금호건설이 2003년부터 사용한 아파트 브랜드 '인간, 자연, 첨단생활이 서로 조화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 도입하는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 입모양을 모티브로 삼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세 개의 원형 모습은 같은 듯 다른, 다른 듯 같은 요소끼리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의 조화를 표현했다"면서 "붉은색 계통의 '어울림 레드'도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다시금 채우는
새로 변경한 BI 디자인은 올 3월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부터 적용된다. 올 하반기 입주·분양하는 모든 어울림 단지의 외관과 단지 출입구, 부대시설, 조경, 안내 표지판 등에 새 BI를 일괄 적용할 예정이다.
[이윤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