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제공: 대우건설] |
이 단지는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불당신도시) 내 마지막 블록에서 116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가족구성원에 따라 타입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 단지 내 아파트 전용 99~143㎡ 510가구는 4인 이상 가족이나, 자녀세대와 부모세대가 합가한 가족 구성원에게 적합하다. 전용 84㎡ A·B 2개 타입으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 656실은 1~3인 소규모 가족에게 알맞다.
특히 주거용 오피스텔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평면설계를 적용했으며, 부부욕실과 드레스룸도 갖췄다.
한 분양 관계자는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 타입은 아파트 전용 59㎡ 확장 타입 면적과 실사용 면적이 거의 유사하다”며 “가족 구성원, 용도 등에 따라 거실 외 방을 2개, 3개 중 취사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인 Uz센터’에는 피트니스클럽, GX룸,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푸른 도서관, 어린이집 등 교육시설이 들어선다.
대우건설은 오는 21일 새롭게 문을 여는 모델하우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0번지에 마련된 모델하우스는 이달 중 롯데마트 천안 아산점 맞은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아파트 분양면적 기준 3.3㎡당 평균 950만원대,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기준 3.3㎡당 510만원대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일부 타입) 혜택이 적용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