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원 자격요건을 갖추면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금융비용과 각종 부대비용도 절감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하다.이러한 가운데, 역세권 입지로 주목받는 의정부 녹양역초역세권 현대 힐스테이트 아파트가 눈길을 끈다.
단지는 환지방식으로 토지 100%확보 및 지구단위계획 확정, 도시개발사업 실시계획인가를 받았다.
분양관계자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만의 우수한 가격 경쟁력과 입지조건으로 인해 벌써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면서 “타 지역의 주택조합아파트도 대부분 조기 마감이 될 정도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인기가 높으며, 특히 의정부 녹양역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역세권이라는 뛰어난 입지에 현대건설힐스테이트 도급시공으로 그 동안 망설이시는 분들도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의정부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프리미엄으로 기대되는 녹양동의 현대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전용면적 59㎡, 74㎡, 84㎡ 세 개의 타입으로 마련되며, 무엇보다 프리미엄급 교통 여건으로 주목받고 있다.
녹양역과가능역이 도보로 5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는 더블역세권일 뿐만 아니라 3번 국도와 39번 국도가 인접해 있고 최근 개통된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IC, 의정부IC, 송추IC와도 가까워 타 도시간 이동이 용이하다.
지하철1호선, 3번 국도,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을 갖췄을 뿐 아니라 서울과의 거리도 가까우며, GTX가 의정부역까지 개통되면서 수도권으로의 교통환경도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특히 녹양역은 미군기지 이전부지가 이전하면서 그린벨트 지역이 해제되고 테마파크 건설 및 경기도북부청사가 들어서면서 의정부가 이미지를 버리고 행정, 교육, 관광도시로 변모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또한 을지대 캠퍼스 와 을지대 종합병원의 들어설 예정이라 투자가치가 높다.
양주시청과 의정부 시청, 녹양주민센터는 물론, 쇼핑 및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의정부패션타운, 홈플러스, 이마트, 의정부종합운동장, 예술의 전당과 호명산, 천보산,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그밖에 녹양초등학교와 녹양중학교, 북과학고교가 인접해 있다.또 사업지 옆 초등학교와 유치원, 주상복합 상업 시설 내 마트, 쇼핑몰, 영화관 또한 들어설 예정으로주거환경이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녹양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800만원대~ 분양으로 900만원 후반~1천만원대로 분양된 다른 아파트보다 가격 경
의정부 녹양역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녹양 현대힐스테이트는 미래가치와 시세차익 기대감에 투자자들 문의가 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61-7289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