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자부심이 다른 명품 타운하우스촌이 뜨고 있다.
요즘 실수요자들은 향후 프리미엄을 생각해서 나 홀로 아파트보다는 대단지 아파트를 선호하고 있다. 그 이유는 소규모 브랜드 아파트보다 브랜드 타운의 아파트가 난방비 등의 경제적인 효과는 물론 삶의 자부심도 달라지기 때문이다. 타운하우스도 예외는 아니다.
단일 타운하우스에 비해 대단위 타운하우스는 입주민들의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아이들과 부모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갈수록 의미가 높아 지고 있다.
이에 도심형 타운하우스가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주변 시세는 물론 가치까지 높이는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 대단위 타운하우스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은 단연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은 1,2차에서도 타운하우스에서는 보기 드문 입지, 학군, 생활 인프라, 자연환경과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오픈하자마자 성공분양을 거두었으며 3차에서는 총 72가구를 분양 중에 있으며 3차 오픈 후 2주 만에 분양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방문객이 2천백여명이 방문했다고 하였다.
이는 탁월한 입지여건과 주변 인프라로 인해 기존 시골형 타운하우스 개념에서 도심형 타운하우스를 탄생시켜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분양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거기다 총 286가구의 대단위 타운하우스 빌리지가 형성되어 신영통의 새로운 명품주거지로 각광 받고 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는 도심형 유럽풍 타운하우스로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수원)와 삼성전자 나노시티(기흥, 화성)의 중심에 위치한 최고의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또한 대치동 부럽지 않은 최상의 학군을 자랑하는 곳이다. 서농초, 서천중,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자녀들의 미래를 위해서 이 보다 좋은 교육특구는 없을 것이다.
거기다 매미산, 서천둘레길, 근린공원, 기흥호수공원, 경희대 산책로 등이 인접해 있어 도심 속에서도 조용하고 쾌적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또, 특별한 점은 세인트캐슬의 공간설계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의 공간은 인근 지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고급 마감재로 디자인된다. 세인트캐슬은 특허받은 U보드 및 프리보드 마감재 사용으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으며, 난방비가 절감되는 선진형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공간 구조는 1,2,3층과 키즈Floor층의 수직복층 구조로 30평형대의 분양면적으로 대형평형의 여유로움까지 누릴 수 있는 아파트보다 경제적이고 매력적인 주거상품이다.
또한 듀플렉스 타입에서는 아파트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프리미엄 공간이 형성되어있어 취미활동 텃밭 가꾸기
평창동 고급 주택가, 한남동의 UN빌리지 등 아파트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그들만의 여유로운 삶과 자부심을 합리적으로 누리고 싶은 분이라면,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를 새해부터 노려볼만 하다.
분양문의 031-273-125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