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과 관광의 명소 명동 '르와지르' 호텔, 분양 막바지
고수익 호텔 투자 명동이어야 하는 이유. 명동 르와지르
서울의 문화예술, 경제의 중심지로 자리 잡은 명동은 세계인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명소이다. 특히 유커(요우커, 遊客 : 중국인 관광객을 이르는 말)의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하루 150여 만명의 유동인구가 다녀가는 필수 관광코스가 되면서 명동의 부동산 가치는 10여 년 전부터 더욱 가파르게 증가해 왔다. 다양한 쇼핑 상점들과 음식점, 마사지샵, 헤어샵 등이 밀집되어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의 60% 이상, 한 달 5,000만 명 전후로 명동을 방문하고 있다.
때문에 명동의 호텔 가동률은 대부분 90% 이상이며 방문 관광객 대비 호텔 객실은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는 곳은 분양형 호텔로 주목받고 있는 르와지르 호텔이다. 초특급상권이 집중된 명동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공항에서의 교통망도 편리하다. 2호선 을지로입구역과는 5분 거리, 시내버스 외에 광역버스, 시외버스, 공항버스 등이 정차하는 버스정류장도 인접해있다.
명동 르와지르 호텔은 전체 연면적 3만7799㎡(1만1434평) 규모에 지상 3층~17층을 통틀어 총 객실 619실을 갖추고 있다. 지하1~2층에는 미국 브랜드의 백화점이 국내 최초 입점하며, 옥상정원 바비큐 가든, 300석 규모의 레스토랑, 휘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르와지르는 쏠라레 그룹의 호텔로 일본에서는 TOP5 안에 드는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로 유명하다. 명동 르와지르 호텔은 국
문의) 02-779-1669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