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소래포구역 초역세권 단지인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전경> |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안심전세는 시공능력평가 9위의 한화건설이 보유한 일부세대에 한정해서 선보이는 순수 전세상품이다. 한화건설이 임대인이라 전세보증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이번 안심전세의 특징으로는 △주변 보다 낮은 전세가격 △전세보증금에 대한 높은 안전성 △소래포구역 초역세권 입지 △최고 51층의 랜드마크 고급단지 △우수한 교육환경과 생활편의시설 △발코니 무상확장, 빌트인 제품 무상 이용 등이 꼽힌다.
100% 새 아파트라 즉시 입주 가능한 역세권 단지라는 점도 매력적이지만, 전세가도 매우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주변 동일 평형대 아파트와 비교해 저렴한 편이다.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전용 105㎡형 안심전세 가격은 2억3000만원부터 시작된다.
전세계약자들은 발코니 무료확장,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가전 등이 설치되어 있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남동소래아트홀, 중앙호수공원, 2Km 해안조깅코스 등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미추홀 외고를 비롯하여 9개 학교가 있고, 논현역 주변에는 유명 사설학원가 등이 형성되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는 총 1만2000여 세대 규모의 단일 브랜드 타운인 에코메트로 내에 위치하는 고급 단지다. 이곳은 생활수준이 높고 교육열이 높아 인천의 8학군으로 불리기도 한다.
한화건설 류진환 분양소장은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는 입지, 교통, 생활 편의 등을 모두 갖춘 인천시 최고의 주상복합 단지”라며 ”금번 전세상품으로 소개된 회사 소유분 물량이 많지 않아 조기 마감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는 수인선 소래포구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5층, 지상 46~51층, 아파트 644세대, 오피스텔 282실,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홍보관은 인천 남동구 소래역남로 40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단지 내 상가 1층, 수인선 소래포구역 1번 출구 맞은편이다. 전세문의 : 1600-4900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