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민주, 에이프릴 진솔, 더보이즈 에릭 등 아이돌 스타들이 '빛나는 졸업장'을 받았다.
8일 오전 11시 서울 구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의 졸업식이 진행됐다. 이날 졸업식에는 아이즈원 김민주, 에이프릴 진솔, 엘리스 가린, 드림노트 수민, 위키미키 리나, 더보이즈 에릭, TRCNG 호현, 페이버릿 아라, 소녀주의보 구슬 등 다수의 아이돌 멤버들이 참석했다.
이 중 김민주는 17일 아이즈원 컴백을 앞두고 졸업식에 참석, 빛나는 미모를 과시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조작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아이즈원은 논란 이후 처음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많은 취재진 앞에 다소 긴장된 표정도 보였지만 졸업식의 주인공인만큼 여유 있는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교실로 향했다.
이날 졸업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각 반 교실에서 졸업장 및 표창장 수여로 진행됐다. 외부인의 교내 출입은 금지돼 팬들 및 취재진은 교문 밖에서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는 그간 아이돌 가수를 비롯해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을 다수 배출해 '아이돌 사관학교'로 불려왔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