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오늘(26일)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트와이스는 오늘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Feel Special'의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Feel Special'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를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트와이스는 매번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로 정평이 났기에 이번 컴백 무대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23일 미니 8집 'Feel Special'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한 트와이스는 국내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라 '12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인기 롱런을 예고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팝의 본고장'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멕시코, 러시아, 일본, 브라질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또 동명 타이틀곡은 스포티파이 글로벌차트에도 진입했다.
미국 타임지와 빌보드는 이들의 컴백을
한편 나연, 지효, 채영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모모와 다현은 30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