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존 윅 3: 파라벨룸’이 4DX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여름 극장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이 4DX 개봉 확정을 기념하며 4DX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존 윅 3: 파라벨룸’은 현상금 1400만 불을 노리는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존 윅’(키아누 리브스)의 평화를 위한 마지막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3: 파라벨룸’ 4DX 스페셜 포스터는 기존 메인 포스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는 카피와 함께 비 내리는 뉴욕 한복판을 배경으로 총을 든 ‘존 윅’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세계 킬러들을 상대로 전쟁을 해야만 하는 ‘존 윅’은 금방이라도 방아쇠를 당길 것 같은 비장한 눈빛을 뿜어낸다. 특히 ‘존 윅’ 시리즈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그의 반려견도 눈길을 끈다.
모든 시리즈에서 ‘존 윅’과 절대 떨어질 수 없는 관계였던 개가 ‘존 윅 3: 파라벨룸’에서 화려한 견공 액션을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북미를 포함해 영국, 대만, 독일 네덜란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전 세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존 윅
강렬한 타격감과 스릴 넘치는 추격신이 관람 포인트인 만큼 모든 타격과 총격 그리고 다채롭게 움직이는 추격신을 몸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존 윅 3: 파라벨룸’은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