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Loco)가 새 EP앨범 ‘헬로(HELLO)’를 발매한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뮤지션 로꼬와 그레이(GRAY)가 출연해 서울 논현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2월 7일 입대를 앞둔 로꼬는 이날 MC 이경규와 함께 한 끼에 성공해 방문한 집에서 소규모 팬미팅과 논산 훈련소 오리엔테이션을 경험하는 등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방송 끝자락 로꼬는 신보 ‘헬로(HELLO)’ 발매를 알렸다.
‘헬로(HELLO)’는 각종 음원 차트를 강타한 싱글 ‘시간이 들겠지’ 이후 로꼬가 발매하는 약 4개월 만의 신보로, 그의 입대 당일 공개된다.
앨범 발매에 앞서 AOMG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이모지 퀴즈 이벤트로 타이틀곡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내용은 이모지(emoji)만으로 글자를 표현하여 정답을 유추하는 퀴즈로, 이를 통해 타이틀곡 제목 ‘오랜만이야’가 공개되었다.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로꼬 신보 관련 소식은 AOMG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를 포함한 로꼬의 새 앨범 ‘헬로(HELLO)’는 오는 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AOMG[ⓒ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