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연출 김유곤, 김인하)의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포스터 촬영 B컷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대세 개그우먼 김숙, 명품배우 라미란, 톱모델 장윤주, 미녀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소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촬영 B컷에서는 한강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한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독보적인 톱 모델 장윤주를 따라 빛나는 모델 포스를 뽐낸 이들의 위풍당당한 매력이 돋보이고 있는 것. 환상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장윤주뿐 아니라, 김숙, 라미란, 이세영도 화려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들이 방송에서 보여줄 최강호흡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포스터 촬영에서부터 4인방이 각자 지닌 톡톡 튀는 개성과 매력
tvN 새 주말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