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보이스퍼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 Believe’를 공개했다.
‘I Believe’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설렘으로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기분 좋은 느낌을 노래했다. 미디움템포의 소울 충만한 R&B 장르 곡으로, 모타운 시절의 뿌리와 연결돼있는 감성이 2018년 보이스퍼의 색깔로 재탄생 했다
또 R&B 느낌의 고급스러운 업템포 팝스타일의 곡에 보이스퍼의 화음으로 화려함과 따스한 감성을 더해 보컬의 테크닉적인 면과 감성적인 면에서 한 단계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상쾌한 기분의 전주에 이은 심플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후렴이 초반에 배치돼 한두 번 정도만 들어도 상쾌한 기분의 코러스 추임새인 “랄랄라 랄랄라~”를 어렵지 않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도 ‘I Believe’ 만의 시그니처포인트다.
보이스퍼는 이번 신곡에 대해 “하반기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 전, 기다리는 팬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 같은 곡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보이스퍼는 동갑내기 실제 친구들로 구성된 보컬그룹으로 작년 말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 및 ‘2018 기대주 특집’에서
특히 지난 2월에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우리들은 새싹들이다’ 편에서 2016년 6월 발매한 ‘여름감기’를 불러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