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WS엔터테인먼트 |
김채은이 출연을 확정 지은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극본 김민혜 이예담, 연출 이수지, 제작 와이낫미디어)는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 관계를 지하철역에 빗대어 그린다. 2016년 12월 첫 시즌을 공개해 10,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고 그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5,0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다.
그녀가 맡은 여주인공 ‘한사랑’은 흥행한 웹드라마 작가로 또랑또랑하고 러블리한 외모에 자존심 세고 직설적인, 한마디로 반전 성격을 지닌 캐릭터. 하지만 과거 연애의 실패로 인해 현재는 연애 비관주의자가 되어버렸다. 이에 새로운 연애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인물이다.
김채은은 “드라마 시즌1, 2를 재밌게 봤던지라 시즌3 합류가 더 기뻤다. 제가 맡은 사랑이는 자기주장이 강하지만 사랑 앞에선 한없이 약하고 감정적이다. 이런 간극을 잘 표현해서 보시는 분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KBS ‘내 남자의 비밀’에서 보이시한 매력으로 주목받았던 김채은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파이터 최강순’, MBC ‘아름다운 당신’,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최근에는 모바일무비 ‘독고-리와인드’에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에 첫 주연을 맡은 이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를 통해 그동안의 작품에서 쌓아온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에게 한
한편, 모두 16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는 오는 7월 20일 오후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의 ‘콬TV’ 채널에서 첫 공개, 매주 수, 금, 일요일 오후 7시에 만나 볼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