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DB엔터, 복한 가족문화 활성화 돕는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
지난 17일 ㈜JDB엔터테인먼트(대표 이강희)는 나우미가족문화연구원(원장 김숙기)과 국가 인구 정책을 돕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 변기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JDB엔터테인먼트는 나우미가족문화연구원과 함께 전국민을 대상으로 저출산 문제의 인식, 연애와 결혼교육, 행복한 가족문화 활성화를 돕는다. 이의 일환으로 2030세대의 연애와 결혼 토크콘서트, 가족문화 축제 및 워크샵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함께 실현해나갈 방침이다.
이에 JDB엔터테인먼트의 김대희, 변기수, 홍인규, 유민상 등 소속 엔터테이너들이 다수의 강연 경험과 방송 경력에서 비롯된 유쾌한 입담과 웃음으로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JDB엔터테인먼트 이강희 대표는 “소속 엔터테이너들의 참여로 많은 분들이 가족 문화와 인구 문제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저희 또한 엔터테이너들과 함께 노력하
한편, JDB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엔터테이너들이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대한민국 코미디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 김대희, 김준호, 김준현, 김지민, 유민상, 박나래, 김민경, 홍윤화 등 다수의 개그맨과 가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