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 패키지` 임수향. 제공|SBS |
‘로맨스패키지’ 임수향의 애교 넘치는 티저가 공개됐다.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패키지’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당초 오는 25일 방송 예정이던 ‘로맨스패키지’는 한 주 미뤄진 5월 2일 오후 11시 10분으로 첫 방송 편성을 최종 확정 지었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은 ‘심쿵’ 멘트로 화제를 모은 전현무 편 티저에 이어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SNS,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임수향이 등장하는 ‘로맨스패키지’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수향은 고풍스럽게 꾸며진 실내에서 모델 워킹을 선보이며 등장했다. ‘로맨스가이드’ 복장을 한 임수향은 환한 미소와 함께 “3박 4일 간의 꿀 같은 휴가, 여러분들의 로맨스를 활~짝 꽃 피워 드립니다”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임수향은 양손으로 숫자 표시를 만들어 ‘로맨스패키지’의 첫 방송 일시를 전달한 뒤 “오빠야 내랑 ‘로맨스패키지’ 갈래? 가자~ 렛츠고!”를 외치며 퇴장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로맨스패키지’의 정규 첫 촬영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이뤄졌다. 실제 부산 출신이기도 한 배우 임수향은 티저 촬영 당시 애교 가득한 ‘본토’ 사투리로 “오빠야~ 내랑 ‘로맨스패키지’ 갈래?”를 외쳐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 날 임수향은 멘트에 어울리는 제스처와 동선까지 직접 제안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정규 편성을 통해 합류하게 된 임수향은 전현무와 함께 프로그램의 MC이자 커플 메이킹의 조력자인 ‘로맨스가이드’로 활약하게 된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에 따르면, 임수향은 2030 또래 여성 참가자들의 시선에서 상황을 분석하고, 섬세한 관찰력으로 청춘
올 봄 달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는 오는 5월 2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