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태준 박신혜 열애 사진=DB |
7일 오후 최태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MBN스타에 “박신혜와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지난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역시 “박신혜에게 확인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말했다.
양측 소속사는 “최근 따뜻하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1년여 남짓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박신혜의 자택인 청담동 아파트에서 데이트 하거나 한적한 근교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데이트를 한다고 보도했다.
최태준 소속사와 박신혜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후 공식입장을 발표 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한 매체가 두 사람이 데이트 하는 모습이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4월 박신혜와 최태준이 해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졌다. 하지만 당시 양 측 소속사는 “중앙대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은 바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