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희 데뷔 응원.사진l뮤직웍스 유투브 채널 캡처 |
방송인 이상민을 비롯해 수많은 스타들이 I.B.I(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의 데뷔를 축하했다.
최근 뮤직웍스 유튜브 채널에는 김소희의 데뷔를 축하하는 연예인들의 응원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에이프릴 채경을 비롯해 이상민, 딘딘, 이수민이 김소희의 데뷔를 축하했다. 또한 마마무 문별, 레드벨벳 슬기,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또한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소희와 함께 출연했던 Mnet ‘음악의 신2’에서 소속사 대표였던 이상민은 "C.I.V.A.(씨아이브이에이)에서 팬조련을 담당 했었는데 이번에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김소희와 절친으로 잘 알려진 에이프릴 채경은 "축하해 드디어 데뷔를 하는구나 언니"라며 데뷔를 응원했다. 딘딘 또한 "연기도 잘하고 착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니까 대박나길 기원하겠다"라며 진심으로 축하했다.
또 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우리 꼭 만나면 데뷔 축하 파티하자 알겠지?"라며 김소희의 데뷔를 누구보다 기뻐했다. 소나무 디애나는 "소희야 아드공때 목소리 듣고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앨범이 나오게 되어서 너무 좋고 너무 축하해"라고 응원했다.
한편 김소희는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프로젝트 걸그룹 I.B.I(아이비아이)와 C.I.V.A.(씨아이브이에이)로 큰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