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소율 사진=네이버TV 캡처 |
매주 금요일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고 있는 동아TV뷰티 프로그램 ‘뷰티스쿨’에 배우 신소율이 풍부한 뷰티 지식과 경험에서 나오는 뷰티 꿀팁 등 뷰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뷰티 특기생으로 입학했다. 특히, 러블리 배우 신소율은 첫 등교부터 자신만의 시원시원한 매력을 발산해 MC로써 합격점은 물론, 첫 등장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뷰티스쿨’은 헤어 메이크업과 패션, 뷰티 트렌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을 찾는 국내 최초 뷰티 사관학교의 컨셉으로 뷰티 새내기 MC들이 내로라하는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에게 뷰티의 모든 것을 전수 받는 유용한 뷰티 프로그램이다.
그 중, 러블리 배우 신소율은 뷰티 특기생으로 입학과 동시에 시원한 신고식으로 매력적인 춤과 자신만의 흥을 선보여 시청자들은 물론 다른 MC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첫 등교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뷰티 지식과 자신의 경험을 통해 알아낸 뷰티 꿀팁 등을 낱낱이 보여줘 러블리한 뷰티 특기생의 모습을 선보이며 뷰티스쿨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선보였다.
첫 수업부터, 뷰티 특기생답게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풍부한 뷰티 관련 지식과 직접 사용하는 꿀팁 등으로 자신만의 뷰티 정보를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현재 화장품 모델이기도 한 러블리 배우 신소율은 실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정보 또한 아낌없이 공개해 보는 이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작품 활동 속에서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누구보다 반짝이는 피부와 건강한 몸매를 가진 배우로 손꼽히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소율은 ‘좋은 건 함께 공유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져 직접 경험해보고 얻은 뷰티 정보, 꿀팁에 대해 주위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전파하면서 일명 ‘뷰티 전도사’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뷰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최근, KBS 드라마 ‘흑기사’와 여러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