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미이라’공식 포스터 |
블록버스터 영화 ‘미이라’(수입/배급 UPI코리아) 예고편이 누적 조회수 600만을 돌파하며 강력한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입증했다.
‘미이라’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미스터리한 스토리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017년 대선 개표 특집 방송 광고 집행 및 얼티메이트, 다크 유니버스, 미스터리 3종 60초 예고편을 시리즈로 공개했다.
여기에 앞서 공개했던 ‘미이라’ 2차 예고편과 함께 전체 조회수 600만을 돌파함으로써 온라인과 스크린을 완벽히 장악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다크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차원이 다른 ‘미이라’가 기존 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미이라’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배우 톰 크루즈,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카리스마 배우 소피아 부텔라에 이어 압도적 존재감을 지닌 배우 러셀 크로우가 합류해 최강의 캐스팅을 완성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과 ‘어벤져스’
한편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이 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권혜미 객원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