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이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절대 악의 힘을 가진 블랙 드래곤이 깨어나자 위기에 빠진 중간계 ‘알테라’를 구하기 위한 9인의 평화 기사단의 스펙타클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애니버스터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이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최초 공개된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 메인 예고편은 세상을 혼돈에 빠트릴 블랙 드래곤을 막기 위해 드래곤 사냥꾼, 엘프, 왕의 기사, 불의 마녀 등 용감한 9인이 ‘평화 기사단’이라는 이름으로 원정대를 만들어 떠나는 대모험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천방지축 ‘램버트’의 엉뚱한 모습부터 엘프 궁수 ‘리야’의 날렵한 활 솜씨, 전설의 용병 ‘바르낙’의 강력한 검술 등 영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필살기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연출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귀여운 엘프 이미지의 실력파 보컬 ‘혜이니’가 영화 OST에 참여해 판타지 애니버스터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영화에 대한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은 전 세계 게임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국산 게임 ‘드래곤네스트’를 원작으로, 중국의 영화 제작사와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킹콩’ ‘미션 임파서블3’ 제작진이 만들어낸 글로벌 프로젝트 판타지 애니버스터이다. 특히, 중국에서 개봉 당시 한화 약 63억 원의 수익으로 흥행에 성공한 바 있어 국내 개봉 소식이 전해진 후 네티즌들의 열띤 기대로 뜨거운 흥행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오늘의 사건사고] ‘클라라 사촌’ 이래나, 美자택서 사망
[오늘의 포토라인] 혜리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에 시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