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를 사랑하고 영화인을 꿈꾸는 청춘들을 위한 지식 나눔 프로그램 'CGV 시네마클래스' 5기 대장정이 시작된다.
CJ CGV는 오는 7월4일부터 8월31일까지 9주 동안 개최되는 무료 영화 강좌 'CGV 시네마클래스' 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네마클래스는 영화 감독, 배우, 평론가, 마케터 등 현업 최고의 전문가를 초청해 생생한 영화 현장의 경험을 듣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다. 영화 제작부터 연출, 연기, 투자, 수입, 마케팅까지 영화 산업 전반에 대해 깊이 있게 들여다 볼 수 있다.
CJ CGV는 시네마클래스 5기 수강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시네마클래스 참가 기념 웰컴 키트를 증정하고, 결석 2회 미만 시에는 CGV 시네마클래스 수료증을 발급한다. 지방에서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교통비 일부도 지원한다. 조별 과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강생들에게는 CJ그룹 CGV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CGV아트하우스 이상윤 사업담당은 "시네마클래스는 한국 최고의 영화인들과 함께 미래 영화인들의 꿈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CGV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이라며 "영화인을 꿈꾸는 젊은이들이 적극 참여해 더 큰 성장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