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가 비실닭 빌리를 응원하는 목소리의 주인공을 드디어 공개했다.
비실닭 빌리를 응원하는 특별 OST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서 실루엣만 공개되어 폭발적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홍보대사의 정체가 바로 여자친구의 유주로 밝혀진 것.
2015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는 2015년 멜론 뮤직 어워드와 2016년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거머쥘 정도로 요즘 최고 대세 아이돌이다. 특히 유주는 무대에서 7번 넘어지고도 다시 일어나 빗속 투혼을 보여준 꽈당 영상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아 ‘오늘부터 우리는’ 음원 차트 역주행까지 일으킨 장본인.
무한도전의 정신을 보여준 유주가 이번에는 비실비실 겁쟁이 닭 빌리의 치킨 챔피언 도전을 담은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 속 빌리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 트레이너까지 자처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속에서 짧게 공개된 특별 OST 또한 빌리를 응원하는 유주의 진심을 담은 노래로 맑은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주의 특별 OST 전곡이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곧 공개될 예정으로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는 오는 2월18일 개봉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