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쇼호스트 유난희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CJ오쇼핑 ‘유난희쇼’에서 12월 연말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난희 프렌즈가 쏜다-12월 루돌프찬스’는 12월 한 달 동안 ‘유난희쇼’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난희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김성령, 가수 이정, 장혜진, 이상봉 디자이너의 애장품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화요일 ‘유난희쇼’ 구매고객 중 2천명에게는 “유난희쇼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난희쇼는 ‘시즌 1-꽃누나가 돌아왔다’, ‘시즌 2-꽃누나도 청춘이다’, ‘시즌 3-꽃누나여 사랑하라’를 슬로건으로 기존의 전형적인 홈쇼핑 방송 형식에서 탈피한 새로운 시도로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1회 방송에 약 1만 여건의 카카오톡을 수신하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지난 10월부터는 ‘유난희쇼- 토요일밤의 초대’를 새롭게 론칭하여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유난희쇼’는 매주 화요일 오전 9시25분과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30분에 CJ오쇼핑에서 주 2회 명품과 패션잡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한편 유난희는 CJ오쇼핑의 전신인 HSTV에 지난 1995년 공채 1기 쇼호스트로 입사후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홈쇼핑 업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국내에서 전문직으로서 쇼호스트 제도를 정착시킨 유씨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분당 매출 1억원을 기록, '억단위 분당 매출시대'를 연 주인공이기도 하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