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커피소년·서지영·보아 친오빠 권순욱까지…든든한 지원 '훈훈하네~'
↑ 이지혜 커피소년/사진=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뮤비 캡처 |
가수 이지혜 신곡 '아니 그거 말고'가 다시금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지혜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랩퍼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과 서지영의 애절한 눈물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의 마지막에 꽃이 만개한 정원에 함께 앉아있는 이지혜와 커피소년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이지혜의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로 신곡 음원이 삽입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지영이 부른 '아니 그거 말고'는 이지혜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줘 듣는 이들을 사로잡습니다. 이는 그룹 '샵'을 여전히 기억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지혜와 서지영이
아울러 '아니 그거 말고' 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도 잘 알려져 있는 권순욱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이 담긴 가사를 영상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과 아름다운 화면 구성으로 완벽한 음악의 시각화를 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