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래퍼 타이거JK가 깜짝 신곡을 발표하며 팬사랑을 전했다.
16일 필굿뮤직은 “타이거JK의 16년 전 앳된 모습과 새 싱글 제목인 ‘반가워요’를 직접 손글씨로 완성한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소식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재킷은 타이거JK가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팬레터를 살펴보던 중 발견한 빛 바랜 한 장의 사진으로부터 출발했다. 야구 모자에 브이넥 니트를 걸친 당찬 눈빛의 타이거JK의 모습으로, 한 팬이 자신에게 보내는 애정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에 크게 감동한 그가 직접 쓴 ‘반가워요’ 라는 손글씨를 더해 팬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담은 싱글 재킷이 완성됐다. 여기에 자신의 데뷔 일자인 1999.5.3을 추가로 기재, 팬 사랑을 기반으로 한 초심으로 돌아갈 것임을 암시했다”고 설명했다.
타이거JK는 소속사를 통해 “힙합이라는 대중 문화가 생소했던 시절에 한 통의 팬 레터가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고 보물 같았던 그 때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었고, 그 때부터 지금까지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함의 의미가 담긴 싱글. 이제 어른이 된 팬들에게 보내는 나의 편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거JK의 디지털 싱글 ‘반가워요’는 16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