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성현 기자] 영화 ‘인시디어스3’의 스페셜 무빙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인시디어스3’ 배급사 UPI코리아는 강력한 공포감을 선사하는 ‘인시디어스3’ 스페셜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밝은 창가에서부터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퀸(스테파니 스콧 분)을 향해 서서히 다가오는 의문의 그림자로 뭔가가 벌어질 것만 같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무빙 포스터라는 독특한 형식에 따라 퀸과 점점 가까워지는 검은 그림자의 모습은 관객들 눈앞으로 다가오는 듯한 입체감으로 생생한 공포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검은 그림자가 갑자기 침대 아래로 사라지는 순간은 언제 어디에서 갑자기 등장하게 될지 알 수 없는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 사진=UPI코리아 제공 |
배급사는 “‘인시디어스3’는 공포의 실체를 파헤쳐나가는 탄탄한 스토리와 소름 돋는 사운드로 공포 장르를 잘 표현한 웰메이드 호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시디어스3’는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퀸이 죽은 자를 부르는 의식으로 의문의 그림자들을 깨워버리고 급기야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기 시작하자, 이를 직감한 영매사 엘리스가 그것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호러 스릴러다. 오는 7월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성현 기자 coz306@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