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그룹 엑소(EXO)가 타이틀 곡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무대를 첫 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엑소가 오는 6월4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의 동명 타이틀 곡 ‘러브 미 라잇’의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러브 미 라잇‘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을 가사에 담았다”며 새 타이틀 곡에 대해 설명했다.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 카리스마 넘쳤던 엑소의 모습이 아닌 또 다른 반전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부터 31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엑소 플래닛 인 상하이’(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SHANGHAI)를 개최해하고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러브 미 라잇’은 오는 6월3일 발매된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