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낸시랭, 모델 부문 1위 차지…“전국민 모두가 운동하길” 소감 발표
머슬마니아 낸시랭 머슬마니아 낸시랭 머슬마니아 낸시랭
머슬마니아 낸시랭 수상 소감은?
머슬마니아 낸시랭, 모델 부문 1위 차지…“전국민 모두가 운동하길” 소감 발표
↑ 사진=MBN스타 DB/머슬마니아 낸시랭 |
낸시랭은 2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 부문’ 클래식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머슬마니아는 일반적인 보디 빌딩 대회와는 다른 독창적인 대회로, 피트니스, 미스비키니, 머슬마니아, 피지크, 모델, 피규어 등 6종목으로 이뤄졌다. 특히, 선수들의 개성을 살린 포즈와 연기 등 엔터테인트먼트적 요소가 곁들여진 대회다.
이날 1위 트로피를 받은 낸시랭은 “‘몸스타’ 프로그램 MC를 맡게 되면서 함께 출연하는 여러 선수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출전하게 됐는데, 너무 힘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전국민 모두가 운동했으면 좋겠다. 앙”이라고 애교 섞인 말을 섞기도 했다.
낸시 랭은 출전에 앞서 매일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몸만들기에 시간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머슬마니아’ 대회 접수 당시와 비교할 때 몰라보게 달라진 근육질 몸매에 관계자들도 놀라워했다.
한편, 단백질 헬스 보충제 전문기업
이번 국내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수상한 선수는 오는 6월 전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최고의 선수들이 경합을 벌이는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위켄드 인 마이애미(UNIVERSE WEEKEND in MIAMI) 세계대회에 출전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