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CAR토]스타들의 자동차(Car) 토크
↑ 사진=SBS |
'JYP' 박진영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로 가요계에 컴백했습니다.
12일 박진영은 'K팝스타4'에서 새 앨범 '24/34'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로 컴백 무대를 가졌습니다.
특히 박진영은 무대에 앞서 "4~5kg을 감량해 전성기 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무대에서 박진영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으면서 심사위원이 아닌 'JYP'의 모습을 맘껏 선보였습니다.
박진영은 '스튜디오 벤'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지난 2012년 박진영은 트위터를 통해 "5백 만 불의 사나이. 드림 하이, 케이팝스타 찍으면서 곡은 언제 쓰냐구요? 저 차 한대 장만했거든요. 항상 저와 함께 다니는" 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차량 내부를 찍은 사진을 시했습니다.
↑ 사진=박진영 SNS |
당시 공개된 사진속 차량에 대해 "외제차일 것이다"라는 의견만 지배적일 뿐, 정확한 차종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같은 해 7월 열린 '2012서울오토살롱'에서 외제차가 아닌, 국산 승합차인 스타렉스 내부에 각종 음악 장치들을 설치한 튜닝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 사진=서울오토살롱 제공 |
박진영은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히 곡 작업을 하기 위해 컴퓨터, 엠프, 키보드, 마이크, 스피커등 음악작업에 필요한 장비들을 설치한 스튜디오 벤을 마련했습니다. 박진영의 스타렉스의 튜닝은 장커스텀이 맡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12년형 스타렉스는 2.4LPi밴, 2.5 WGT 디젤 밴, 2.4 LPi 왜건, 2.5 VGT 디젤 밴이 있으며, 배기량은 각각 2359cc, 2497cc. 2359cc, 2497cc입니다.
연비는 각각 6
'K팝스타' 심사위원에서 가수로 돌아온 JYP 박진영.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가 앨범을 낼 수 있었던 것은 '달리는 스튜디오' 스타렉스와 함께여서가 아닐까요?
영상뉴스국 방종민 인턴기자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