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강소라 바비의 화끈한 커플댄스가 화제다.
배우 강소라와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 멤버 바비가 최근 진행된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www.thesprite.kr) 광고 촬영현장에서 뜨거운 더위에 지치고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버릴 ‘스프라이트 샤워 커플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10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강소라-바비의 촬영현장 스틸컷은 청순한 매력에 볼륨감있는 명품 몸매를 소유한 강소라와 앳된 외모에 박력있는 퍼포먼스로 데뷔 전부터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바비가 기존 연상연하 커플과 차별화된 쿨하고 섹시한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바비는 달려오는 강소라를 한 손으로 안으며 연하남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장면에선 NG가 끊이질 않았으며, 계속해서 이어진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현장에 있던 관계자와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촬영이 아닌 시간에도 손을 건네 일으켜 주거나 서로를 배려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강소라와 바비가 도심 한복판에서 분사되는 물줄기와 함께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커플 댄스를 추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광고는 4월 말 온에어 될 예정이다.
이날 강소라 바비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바비, 너무 부럽다” “강소라 바비, 잘 어울려” “강소라 바비, 신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