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XIA(김준수)가 에픽하이 타블로와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5 XIA 3rd 아시아투어 콘서트 인 서울-플라워' 공연에서 김준수는 타블로와 함께 '꽃' 무대를 펼쳤다.
앞서 김준수의 세 번째 솔로 앨범 'FLOWER'의 타이틀 곡 '꽃' 랩 피처링을 맡은 타블로는 이날 김준수와 완벽한 무대를 꾸며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깜짝 게스트인 타블로가 무대에 오르자 팬들은 한 목소리로 "타블로"를 외쳤다.
김준수는 ‘꽃’ 무대가 끝나자 “’랩의 시인’인 타블로 형이 함께 무대에 서 주셨다.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말고 제 단독 콘서트 무대에 선 최초의 게스트다. 타이틀 곡 ‘꽃’ 피처링 때도 느꼈지만 형은 정말 최고의 랩퍼고 오늘 무대도 너무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고 타블로도 무대 위 김준수에게 엄지를 치켜 세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타블로가 앨범 참여는 물론 서울 공연에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의리를 과시했다. 김준수의 보이스와 타블로의 래핑이 더해진 ‘꽃’ 무대로 공연장의 분위
한편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FLOWER' 서울 공연을 마친 김준수는 오는 14일 상해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