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가 개관한다.
31일 롯데시네마는 “2015년 1월1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670번지에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을 개관한다. 이번 개관으로 롯데시네마는 총 103개 영화관, 726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는7관 1175석의 규모를 가진 영화관으로, 인근에 부산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대학생들의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10~20대 유동인구가 많은 부산대학교 젊음의 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학생 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영화 관람을 즐길 장소로 매우 적합하다.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는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관일인 내년 1월1일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롯데 멤버스 카드 소지 고객에게 팝콘(소)를 제공한다. 온라인이벤트는 페이스북(Facebook) 롯데시네마 오투 페이지를 통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재미있고 색다른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롯데시네마는 2014년 부산 최대의 영화관 롯데시네마 광복을 개관하고, 2014년 12월 말 롯데시네마 구리아울렛, 롯데시네마 동부산을 개관해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오투(부산대) 관계자는 “쾌적한 관람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하고, 지역민들이 즐겨찾는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