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미린 기자] 가수 홍진영이 거침없는 끼로 남궁민을 홀렸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마카오로 떠난 홍진영과 남궁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 사진=우결 캡처 |
남궁민은 “홍진영 너 많이 예뻐졌다. 그런데 나는 너 만나고 더 늙었다”며 “네가 다른데 가서 끼부리니까 늙은 것 아니야?”라며 투덜거렸다. 홍진영의 애교있는 모습을 다른 남자에게 뺏길까 경계한 말이었다.
이에 홍진영이 “그러면 드라마 할 때 키스신 하지마라”라며 도발했다. 그러자 남궁민은 “입에다가 하는게 아니라 인중에다가 하는 것”이라며 홍진영에게 돌진했다. 하지만 홍진영은 부끄러워하는 기색없이 남궁민에 더욱 다가가 오히려 남궁민을 당황시켰다.
홍진영의 끼부림은 계속됐다. 홍진영은 머리 냄새가 좋다고 하는 남궁민에게 섹시한 손짓을 하며 머리를 쓸어넘겼다. 이에 남궁민은 황홀해 하면서도 “남들한테도 그러는 거 아니지?”라고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결’은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송미린 기자 songmr0916@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