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 달라', 음원차트 1위…이하이 물오른 미모 뽐내 '이렇게 예뻤나?'
↑ '이하이' '이수현' '하이수현' '나는 달라' / 사진= 이하이 SNS |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유닛 그룹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이하이의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1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가 새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의 유닛 하이수현의 신곡은 8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MC몽의 독주 체제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새 유닛 그룹 하이수현은 'YG 막내 라인' 보컬리스트들의 만남과 바비의 피쳐링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공개된 '나는 달라'는 이하이의 소울이 가득한 중저음과 이수현의 맑고 상큼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후렴구에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구절의 이하이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구절의 이수현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마치 한 사람이 부르는 것과 조화로움을 선보입니다.
특히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3'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비의 피처링이 곡의 매력을 끌어 올렸습니다.
한편 이하이는 1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머리를 한 쪽으로 쓸어내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이하이는 하얀 피부와 큰 눈으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이하이' '이수현' '하이수현' '나는 달라' '하이수현' '나는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