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사 에디터 겸 방송인 곽정은이 근육 운동을 하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취향의 발견’에서는 윤도현, 장기하, 곽정은, 로이킴이 출연해 각자 자신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곽정은은 이혼 후 변한 자신의 삶에 대해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혼과 관련한 솔직한 발언으로 시선을 모았다.
곽정은은 “2009년 짧았던 결혼 생활을 정리 후 무엇이 남았나 생각하니 마음의 상처보다 결혼 전과 달라진 몸의 상태가 심각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결혼이 준 안정감이 결국 날 더 나쁘게 만들었다. 그때부터 운동을 시작했다”며 “보통 여자 분들이 다이어트 목적으로 시작하는데 점점 운동 자체에 몰입하게 됐다. 내가 내 몸을 대하는 방식이 근육 운동을 하면서 달라졌다”며 “난 요즘 여자의 근육에 꽂혀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곽정은은 지난 4월 8일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 이혼 후 찾아온 안정감과 싱글라이프에 대해 말했다.
당시 곽정은은 “결혼하기 전에 혼자 살았고 이혼 후에 다시 혼자 살게 됐다. 달라진 점이 있냐”는 물음에 “삶의 질이 향상됐다”고 답했다.
이어 곽정은은 “두 번째 싱글라이프 때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투자에 아낌이 없어졌다”며 이혼 후 돌아온 싱글라이프에 대한 자신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곽정은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곽정은 당당한 모습 보기 좋다” “곽정은 나오는 프로그램은 다 재밌는 듯” “곽정은 씨 방송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곽정은씨 항상 응원해요” 등 의 반
이혼사실에 놀란 네티즌은 “곽정은 이혼한지 몰랐다” “곽정은 이혼 언급 깜짝 놀랐다” “곽정은 이혼사실 나만 몰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은 “곽정은에게 연애상담 받고 싶다” “곽정은 말 정말 잘하는 듯” “곽정은 말 동감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직아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