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나라 “정준영은 정말 고마운 친구” 감사인사
배우 장나라가 가수 정준영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장나라는 12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방송에서 자신의 팬이라고 고백한 정준영에 대해 “정말 고마운 친구”라고 말했다.
앞서 정준영은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출연해 연예인으로 데뷔한 자신 역시 장나라의 별바라기였음을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에도 여러 차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와 출연하는 방송에서 장나라의 팬임을 밝히며, 그가 출연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홍보를 도맡아 하기도 했다.
팬심에서 우러난 정준영의 자발적 드라마 홍보에 감사한 마음을 드러낸 장나라는 “진짜 고마웠다. 본 적도 없는 친구가 드라마 홍보를 그렇게 열심히 해줬다고 하더라. 어쩜 저런 친구가 있지 싶을 정도였다”고 털어놓았다.
↑ 운널사 장나라 |
혹시 촬영 이후 만나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장나라는 “라디오에서 한 번 마주친 것 빼고는 정준영과 따로 만나 얼굴을 본 적은 없다”며 “밥을 사기로 했는데 아직까지 보지 못했다. 조만간 날 잡고 식사 한 번 할 것”이
운널사 장나라에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나라, 정준영과 한 번 만났으면 좋겠다.” “운널사 장나라, 실제 정준영이 라디오에서 홍보 많이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나라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착한 성격이 최고 장점인 이름마저 평범한 평범녀 김미영을 연기해 안방극장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운널사 장나라, 운널사 장나라